통계분석
브랜드
광고사
메모
날짜기준
기간조회
일별 데이터
통계 상세내역
기간 | 요일 | 브랜드 | 광고사 | 메모 | 총DB | 일평균DB | 판매전환 | 매출 | 건별매출 | 유효 | 대기 | 무효 | 체크안함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
2022-03-01 | 월요일 | 디제로킹 | 전체 | 전체 | 170 | 170 | 13(7.6%) | 16,900,000 | 1,300,000 | 43(25.3%) | 54(31.8%) | 58(34.2%) | 2(1.2%) |